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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HOONS닷넷에서 많이 참고했습니다^^
Silverlight 실버라이트 같이 공부하기 세번째
에 이어서 네번째 시간엔 Path라는 그래픽 부분에 대해 해볼까해요
Path 란, 선이나 곡선이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만들어진 도형을 말합니다.
때문에 좀 더 섬세하고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해집니다.
디자이너에겐 환영받는 콘트롤이며, 실버라이트가 디자인, 화려한 UI의 기반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.
먼저 Path 컨트롤의 XAML 선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<Path
StrokeThickness="1"
Stroke="Red"
Data="M66,170 C103.9999,129,99993asdlkfjalksdjflaksjflakejf lzkxjc vlkzdj falks jdflaks djflaksd jflkas jdf
이렇게 써야되기때문에, 익스프레션 블렌드가 필요한 겁니다 !
이곳에 좌표가 3줄 4줄가까이 되기에!
위와 같이 Path 도구를 누른 뒤 클릭해보시면 찍는 점에 따라 곡선 직선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유연한 편집이 가능합니다.
위와 같이 Fill 속성을 통해 지정색을 채워줄 수도 있고,
StrokeThickness 로 테두리도 채울 수 있습니다.
Silverlight 실버라이트 같이 공부하기 세번째
에 이어서 네번째 시간엔 Path라는 그래픽 부분에 대해 해볼까해요
Path 란, 선이나 곡선이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만들어진 도형을 말합니다.
때문에 좀 더 섬세하고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해집니다.
디자이너에겐 환영받는 콘트롤이며, 실버라이트가 디자인, 화려한 UI의 기반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.
먼저 Path 컨트롤의 XAML 선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<Path
StrokeThickness="1"
Stroke="Red"
Data="M66,170 C103.9999,129,99993asdlkfjalksdjflaksjflakejf lzkxjc vlkzdj falks jdflaks djflaksd jflkas jdf
이렇게 써야되기때문에, 익스프레션 블렌드가 필요한 겁니다 !
이곳에 좌표가 3줄 4줄가까이 되기에!
위와 같이 Path 도구를 누른 뒤 클릭해보시면 찍는 점에 따라 곡선 직선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유연한 편집이 가능합니다.
위와 같이 Fill 속성을 통해 지정색을 채워줄 수도 있고,
StrokeThickness 로 테두리도 채울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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